외 자 입 찰 공 고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. 공고번호 : KBSI-2017009 나. 건 명 : 액체크로마토그래피-유도결합플라즈마-질량분석기 (Liquid Chromatography-Inductively Coupled Plasma-Mass Spectrometer) 다.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 및 장소 : 2017년 05월 12일(금) 14:00,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구매자산팀 라. 가격개찰일 : 규격서 검토 후 추후 통보 마. 추정가격 : US$ 201,000
2. 입찰참가자격 : 무역업 대리점 또는 이에 준하는 사업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,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자(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) ※ 대리인이 입찰(내용설명 청취포함)에 참가하고자 할 경우에는 대표자(이사)가 일체의 권한을 위임한 위임장(소정양식)을 입찰전(내용설명청취 전)에 제출하여야 한다. 3. 입찰 및 낙찰방법 : 2단계 경쟁입찰(규격·가격 동시입찰) 가. 규격서와 가격서는 각각 별도로 봉하여 제출하여야 함 나. 규격서 검토 후 규격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 해 가격 입찰을 개찰하며, 가격개찰일은 추후 통보함. 가격개찰일에 입찰자나 대리인이 참석해야 함 다. 규격입찰 적격자로서 추정가격 이내 최저가격을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함 ※ 원화에 대한 통화환산율은 입찰당일 국민은행 최초고시 매매기준율을 적용함. 라. 가격개찰 결과 추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업체가 없으면 재입찰 4. 등록서류 : 입찰참가자는 다음 각호의 구비서류를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연구원에 제출하여야 한다. 1) 입찰참가 신청서 (소정양식) 1부. 2) 사업자등록증 사본 1통. 3) 인감증명서 (시, 읍, 면, 동장, 법인 및 조합은 법원발행) 1통. 4) 대리점계약서 사본 1통. 5) 국세 및 시세 완납증명서( 1개월 이내) 각 1통. 6) 납품실적증명서 (동종 및 유사기종으로서 관공서, 정부투자(출연)기관 및 공공기관등의 최근 납품 실적 또는 이에 준하는 서류) 1통. ※ 단, 제출 불가능시 “미제출사유서” 작성하여 제출하여야하며, 상기제품이 우리나라에 최초로 도입 되어 국내 납품실적 증명이 없을 경우, 해외의 제조자 (manufacturer) 또는 공급자(Supplier)가 공인하는 아래의 내용이 포함된 Certificate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 - 상기제품이 우리나라에 최초로 발주된다는 내용(기준년도 및 일자, 제품 명기) - 해외 납품실적 내용(발주기관, 국가, 계약금액 등) 7) 각서(소정양식) 1통. 8) 위임장(위임할 경우, 소정양식) 1통. 9) 청렴계약 이행 각서 1통. 10) 기타 : 입찰참가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요망. 11) 입찰보증금: ㉮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금액 100분의 5에 해당하는 현금(시중은행발행 자기앞수표 포함), 국채 또는 이행보증보험 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연구원에 납부하여야 한다. ㉯ 낙찰자가 특별한 사유없이 계약체결통보 후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연구원에 무조건 귀속된다. 12) 계약보증금 : 계약보증금은 계약할 물품대금의 100분의 10이상을 현금 (시중은행발행 자기앞 수표포함), 국채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계약시 당연구원에 납부하여야 한다. 5. 입찰서류 1) 최종 오파 3부. - F.C.A 조건으로 제출. (해당사유가 있을시 다른 조건도 제시 가능) - 대금지급은 선적시 80%, 설치완료시 20% 지급 조건으로 제안해야 함. (해당사유가 있을 시 다른 조건도 제시 가능, 선금지급요청에 해당 시 지급 가능) - 원화 가격은 필히 VAT(부가가치세) 포함 가격으로 응찰할 것. - 중량(용적) 표기 : 각 품목에 대한 총 중량과 용적을 계산하여 정확히 표기할 것. 2) 입찰규격서 3부(입찰 참가자 자체양식). 3) CATALOGUE 및 기타 참조물 3부. 4) 공급증명서(MANUFACTURER'S & SUPPLIER'S SUPPLY CERTIFICATE) 1부. 6. 지체상금 1) 계약자가 계약기간내에 계약업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선적지체일수 1일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000분의 1.5에 해당하는 지체상금을 징수하여야 하며 그 총액은 계약금액의 10%을 초과하지 아니한다. 단, 계약기간은 장 비설치 후 기술검수 완료시까지로 본다. 또한 하자이행기간은 기술검수완료시부터 기산한다. 2) 지체상금의 징수에 있어서 지체의 사유가 연구원측으로 인하여 발생하였거나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여 계약자 가 사전에 기간연장을 신청하여 연구원이 이를 승락하였을 때에 또는 계약자의 납기지연에 대한 정당한 사유가 있 을 경우에는 지체상금을 면제 또는 지체상금의 요율을 가감할 수 있다. 3) 지체상금은 현금으로 징수하여야 한다. 7. 유의사항 1) 입찰참가자 및 낙찰자는 연구원의 규정, 관계법령 및 기타 제시 조건을 숙지하고, 이를 승락하는 것으로 본다. (연구원 규정은 구매자산팀에서 열람가능) 2) 입찰참가자는 제출서류를 입찰마감일시까지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구매자산팀에 직접 제출해야하며, 우편입찰제 출은 불허함. 3) 입찰참가 희망업체는 사전에 입찰 규격서, 청렴계약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을 반드시 열람하신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. 8. 기타 계약 및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구매자산팀(042-865-3582)로 문의하시고, 구매사양과 관련된 사항은 서울센터 (02-6943-4193)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, 공고내용은 연구원 홈페이지(www.kbsi.re.kr) 또는 조달청 나라장터(www.g2b.go.kr) 외자 입찰공고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 2017년 04월 28일
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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